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동 비피락토 골드] 김치 유래 유산균 함유! 속이 편안한 유산균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몇 안 되는 영양제 리뷰인데요.
사실 기존에는 락토핏으로 유산균을 먹고 있었어요.

장이 예민하다보니 스트레스 받고 신경쓸 일이 있으면 배가 아프기도 하고, 밀가루나 기름진 음식을 특히나 과식했을 때 자주 속이 불편했어요. 얼굴에 뾰루지가 나기도 하고요.

그래서 락토핏 먹기 시작했을 때 안 먹을 때보다는 낫구나 싶어서 유산균이 저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어요.

약국에서 다른 것들 사는 김에 약국에서 파는 알약형태의 유산균을 구매했고 그게 바로 광동에서 나온 비피락토 골드였습니다.

[광동 비피락토 골드]

저는 온누리 약국에서 구매한 거라서 광동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약 5만원에 구매한 것으로 기억해요! 2달 치인데 5만원이라니 꽤나 비싸죠.. 흑흑.
인터넷에 검색하면 조금 싸게 살 수 있으니 잘 검색해보셔요!

이렇게 측면에 씰이 있어요. 아마 정품 인증을 위해서 사용하는 것 같고, 제가 편집으로 지웠지만 저 검은색에 품번이 써있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안에는 요 패킷이 2개가 들어있어요. 하나 당 한 달 양이 들어있구요.

이렇게 6개 짜리가 있고 매일 1번만 톡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알약은 뻥튀기가 단단히 압축되어있는 듯한 느낌이에요. 타피오카 성분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알 크기가 작지는 않아서 평소에 잘 못 삼키는 분들은 조심해서 섭취하시는 걸 권장드려요!

저는 최대한 일어나서 공복에 물과 함께 섭취하고 있어요! 유산균 먹을 때는 수분을 충분히 마셔주세요!

저는 알약 유산균 먹고 꽤 만족스러웠어요! 2-3일 정도부터 바로 효과가 보이더라고요.
장 흡수를 도와서 그런지 배가 덜 아프고 변 상태도 괜찮았어요.

느낌 상
비피락토 골드(혹은 그에 준하는 알약 유산균) >>>> 락토핏 >>>무섭취

이런 정도의 효과랄까요? ㅎㅎ
평소에 락토핏 드시다가 조금 더 효과가 필요했던 분들은 도전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알약 유산균이 처음이고 그냥 약국에서 파는 걸로 도전을 했는데, 다른 유산균 중에서 좋은 게 있으면 거꾸로 추천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