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부림

[삐아또 고메]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동 퍼스트 가든에서 양식 먹으러 가기 좋은 삐아또 고메

소피아벨라 2021. 5. 6. 01:38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드디어 삐아또 고메를 리뷰할 수 있게 되네요.. 여기 설 연휴에 방문했던 곳인데 ㅋㅋㅋㅋ 그래서 메뉴가 한정적이었던 것을 미리 이해해주시고 리뷰 봐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삐아또 고메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연락처: 031-957-6863
주소: 경기 파주시 탑삭골길 260 퍼스트가든

딱 봐도 겨울 느낌이 낭낭하죠? ㅎㅎ 퍼스트 가든 자체를 처음 가봤는데, 놀이기구도 조금 있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아이들 있는 가족들도 많이 나들이 나오신 걸 봤습니다. 요새는 날이 따뜻해졌으니 퍼스트 가든 자체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사실 저희는 퍼스트 가든 존재를 잘 모르고, 그냥 여기 메뉴에 양고기 스테이크가 있다길래 갑자기 먹고 싶어서 찾아갔었답니다.
주차장이 넓긴 했지만 그래도 차가 많을 때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조심하셔요. 야외 주차장에다 대고 걸어가는데 길이 좀 가파를 때도 있더라고요.

입장을 하면 한식 쪽인지 양식 쪽인지 여쭤보세요. 중간에서 아예 식당 종류 따라 좌석이 나뉘어지더라고요. 저희는 양식이라 왼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저 아치형 문에서 식당 따라 구역이 나뉜다고 보면 됩니다.

이렇게 통로 가까운 쪽에 좌석이 있고, 사실 좀 더 안쪽 좌석도 있긴 했어요.

이 때가 딱 설 연휴라서 그런지 주문 가능한 메뉴가 이렇게 밖에 없더라고요. 너무 아쉬웠지만, 배가 고팠기에 A 세트를 시켰습니다.

삐아또 고메 설 (Lunar New Year) 세트 메뉴 2021 A set (59,000원)

식전빵: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빵이었습니다. 올리브유에 발사믹 식초가 굉장히 조금 들어간 듯하여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제 취향대로라면 발사믹을 4배 이상 더 뿌리긴 했을 거에요.

케이준 치킨 샐러드

샐러드에도 빵이 같이 곁들여 나왔더라고요. 치킨이 약간 눅눅한가 싶었는데 전체적인 조화는 좋았습니다. 중간에 귤 조각이 있어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 샐러드가 사이드 느낌이라 상큼한 드레싱도 좋았지만, 좀 더 크리미한 드레싱도 잘 어울렸을 거 같아요. 렌치같이 약간 크리미하면서도 간이 된 느낌의 드레싱처럼 말이죠.

볼로네즈 파스타

볼로네제는 알아서 더 무서운 맛이에요. 후추 향으로 매콤함이 가미되었고 토마토랑 올리브, 버섯이 많았답니다. 간혹가다 엄청 큰 토마토 덩어리 걸릴 수 있으니 잘 잘라서 드세요. 고기나 채소 등을 한꺼번에 먹으면 많이 짭짤하더라고요. 처음에 먹을 때 잘 섞어 먹어야지 면을 위주로 먹으면 나머지 채소나 건더기들이 많이 남을 수 있어요. 저희도 처음에 너무 면 위주로 많이 먹어서 소스 채소나 고기가 많이 남았어요. 최대한 먹었지만 나중에는 입이 짜서 남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요거는 절인 무! 원래 이런 무 좋아하는데 음식이 간간하기도 하고, 주문한 음식이 소스가 많아서 많이 안 먹었어요.

립아이 등심스테이크 (170g)

립아이스테이크라 그래서 뼈도 같이 나오나 했는데 뼈에 붙어서 나오지는 않았어요. 굽기도 미디움이었을 때 적당히 씹는 맛이 있으면서 부드러웠습니다. 특이한 건 가니쉬에 묵은지와 살사가 있었다는 거에요. 버섯, 마늘, 아스파라거스, 감자 퓨레 등도 같이 나왔는데 이런 가니쉬는 으레 스테이크 옆에 있을법한 메뉴라서 놀랍지는 않았거든요. 그런데 김치랑 살사는 진짜 예상하지 못했어요.
김치는 묵은지를 좀 씻어서 버터에 살짝 요리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어쩌면 버터같은 느낌은 감자 퓨레와 함께 있어서 그런 맛으로 느꼈을지도 모르겠어요. 이렇게 말만 했을 때는 느끼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았고, 스테이크와 먹었을 때 입맛을 돌게하는 용으로 좋았답니다.

아직 겨울일 때라 이렇게 예쁘게 트리도 장식이 되어있었네요.
처음에는 메뉴 선택 폭이 좁아서 아쉬웠는데, 맛은 아쉽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가격도 구성에 비해 괜찮았다고 생각해요. 다음에는 세트메뉴 대신 양고기 스테이크 먹으러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참, 삐아또 고메에서 먹으면 퍼스트 가든 입장권 할인 쿠폰도 제공해주니 챙겨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만약 여러분도 퍼스트 가든에서 양식 먹을 곳을 찾으신다면 삐아또 고메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xRQ0VM77

삐아또 고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72 · ★4.25 · 평일 11:00 - 21: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