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부림

[케이크팝] 서울시 동작구 상도동 숭실대학교 근처 쉬어가기 좋은 카페

소피아벨라 2021. 8. 9. 02:41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몇 달 전 숭실대 근처에 갈 일이 생겼다가 스케줄이 중간에 비어서 잠시 쉬어갈 곳이 필요했어요.

다른 카페도 있었지만 케이크팝은 처음 보는 곳이어서 한 번 가봤답니다.

더 늦기전에 리뷰를 올려야 할 거 같아서 ㅋㅋㅋ 계절이 맞지 않지만 올립니다.

 

케이크팝

영업 시간: 오후 12시 ~ 오후 10시

연락처: 02-825-8799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로 28 2층

 

BHC 건물 2층에 케이크팝이 있어요! 건물에 딸린 주차장은 없어요. 사실 숭실대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차를 가지고 가기 좋은 곳은 아니에요.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여요.

'케이크팝'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디저트랑 간식을 꽤 많이 팔고 있어요.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고, 스콘도 맛있어보였는데 금방 나가야해서 아쉽게 시키지는 못했어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보면 1인용 좌석이나 테이블이 높아서 책/노트북 놓기 좋은 좌석들이 있어요.

카운터 기준 왼쪽에는 좀 더 넓고 편한 좌석이 많이 있어요. 가운데는 단체석에 맞는 소파가 있고, 벽 쪽에는 2~4인이 이용하면 좋을 좌석들이 있어요.

계단에 올라가면 카운터 왼쪽에 있던 좌석도 비슷하게 있어요. 확실히 학교 근처라 공부하기 좋은 좌석들이 많았어요.

메뉴판은 키오스크로 주문해서 따로 찍지는 않았는데, 음료 가격은 꽤 합리적이었어요. 아이스 캐모마일이랑 에이드를 시켰는데 두 잔에 8,000원 정도 했어요. 학교 근처 카페 중에서도 음료가 저렴한 축에 속해요. 에이드는 새콤달콤 했고, 탄산도 꽤 있었어요.

 

메뉴를 적지 않아서 리뷰할 것이 많이는 없지만, 필요할 때 잘 쉬어갔어요. 나중에 다시 한 번 방문해서 디저트도 시키고 싶어요. 여러분도 숭실대 중문 근처에서 카페를 찾고 있다면 케이크팝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GROzv1UZ

 

케이크팝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0 · ★4.56 · 케익과 베이커리가 있는 숭실대 예쁜 카페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