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화정 마스터키프라임, 시간여행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방탈출 카페에서 초보자가 시간여행자 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생일을 맞은 기념으로 둥이와 무엇을 할까 하다가, 둘이서는 한 번도 방탈출 카페에 가본 적이 없어서 처음 시도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두고 찾아갔어요.

 

홈페이지로 가면 마스터키프라임 지역을 선택하여 테마에 맞게 예약할 수 있어요.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는 않았습니다. 

테마 별로 시간, 금액이 조금씩 다르니 알아두세요! 마스터키프라임 화정에서 "안내" 탭으로 들어가면 현금/계좌이체일 때 적용받을 수 있는 할인 내용과 금액이 나와있어요. 

예약 취소는 시작 시간 3시간 전까지만 가능하고, 예약을 한 후 사전 연락이 되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 외관 사진을 안 찍어두어서 지도를 먼저 첨부할게요!

 

 

 

마스터키프라임 화정

영업 시간: 오후 12시 ~ 오전 12시

연락처: 070-8820-8800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72번길 29 현대프라자 5층

 

건물 지하 공간이 협소하여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달라고 하네요. 저희는 근처에 차를 대고 갈 수 있었습니다. 롯데마트 옆에 화정족발 있는 건물 5층이에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앞쪽에는 당구장이 보이고 가다가 오른쪽에 유리 문으로 되어있는 입구가 마스터키프라임입니다.

 

 

여기 카페는 좋은 점이 탈출에 성공을 하든 못하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많은 분들이 찍어서 붙여놓으셨어요. 

 

 

처음 갔던 거라 오른편에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없어서 그냥 고양페이로 사용했어요! 고양페이에서도 10% 인센티브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똑같이 할인 혜택처럼 받을 수 있었어요.

생일 당일에 갔던 건데 생일자 혜택은 없어서 조금 아쉬웠답니다 히히.

 

 

 

차례 기다리면서 봤는데 너무 귀여운 강아지 인형이.. ㅋㅋㅋ 억울한 듯한 표정이 엄청 귀여웠어요. 로고 바로 아래 있어서 사진도 잘 받더라고요. 

 

 

시간여행자 테마

난이도: 별 4개 

가능 인원: 2~6명

(그런데 요즘은 5인 이상 금지라서 제약을 받을 수 있어요!)

시간 & 금액: 70분 테마, 2인 50,000원 3인 69,000원, 4인 84,0000원

5인 가격은 홈페이지 참고

 

벽에 테마 대표 사진이 걸려있는데, 저희는 시간여행자를 했어요. 철이 없었죠, 둘이서 처음 하는 방탈출에 난이도 4개 짜리를 골랐다는게.  

우선 저는 무서운 테마는 좀 어려워하는 편인데, 이건 판타지 테마라 무섭지 않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결론은 탈출 실패 흑흑. 확실히 아직 많이 다녀보지 않아서 미숙한 점이 많았어요.

 

다른 것 다 떠나서 그냥 한 마디만 드리자면... 장소를 위한 인테리어 소품/데코레이션과 문제와 헷갈리지 마세요! 저희는 어이없게 거기서 시간을 다 써버렸거든요. 문제다 싶으면 문제인 것처럼 처리를 꽤 분명하게 해놓으시는 편이에요. 여러 명이서 갔으면 분산되어 얻어걸리는 게 있었을 수도 있는데, 저희는 딱 두 명인데 두 명 다 거기에 몰두하니까 어이없게 시간을 많이 써버린 케이스에요.

비록 탈출에는 실패했지만 문제 수도 참 많고, 문제를 풀며 넘어가는 방들이 분위기가 달라서 더 푸는 재미가 있었어요!

약간 어두운 방도 있는데, 무서운 건 아니지만 문제를 풀 때 답답할 수는 있어요. 조도에 영향을 많이 받는 분들은 참고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귀여웠던 강아지와 함께 찍은 사진, 그리고 보드판을 꾸미고 찍었던 폴라로이드 사진이에요. 원래도 방탈출 카페 좋아했지만 갈 기회는 많이 없었는데, 처음 둥이랑 해봐서 더 신선하고 재미있었어요. 하지만 다음에는 저희 수준을 과대평가하지 않고 쉬운 것부터 차근차근 하겠다고 서로 다짐을 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하러 올거에요! 

마스터키프라임이 전체적으로 테마가 좋기로 유명한데, 화정에도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여러분도 고양시 쪽에서 괜찮은 방탈출 테마 카페 찾고 있었다면 마스터키프라임 화정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GrSM340v

 

마스터키프라임 : 네이버

방문자리뷰 55 · ★4.31 · 매일 12:00 - 24: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