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관산동 집 근처에서 파스타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 안녕파스타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다위스에서 있다가 파스타집을 탐험하고 싶어 주변을 찾아봤어요. 몇 가지 후보 중에 여기가 문득 궁금해져서 다녀와봤습니다.

 

 

안녕파스타
영업 시간: 월-목 오전 10:30 ~오후 10시
                 금-토 오전 10:30 ~ 오후 11시
일요일 휴무
연락처: 070-8837-2222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770번길 57 1층 안녕파스타

 

 


주택 공간과 골목 쪽이라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는 않았어요. 가게 앞이 빈다면 거기에 대거나 따로 주차자리 알아보셔야 할 거 같아요.

 

 

메뉴판이 전등 빛을 반사할 때가 있어 일부러 좀 가리고 찍어봤어요! 저희는 스파이시까르보나라랑 베이컨로제리조또 시켰어요.

 

 

기다리면서 내부 사진 좀 찍었는데, 블라인드에 매달려 있는 애들이 엄청 귀여웠어요! 테이블은 세 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작은 식당이라 배달을 더 많이 시킬 거 같아요.

사이다(1,500원)

 

 

혹시 몰라 하나 시켜두기! 옆에는 피클/식초 설탕에 절인 무가 있었어요. 먹으면서 약간 꼬릿한 냄새가 나나? 했는데 그냥 좀 오래 절여져서 그랬던 거 같아요.

식전빵 (마늘바게트)

 

 

 식전빵이에요. 마늘바게트인데 마늘향이 엄청 도드라지지 않고 담백했습니다. 저는 일부러 좀 남겨두고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스파이시까르보나라(9,500원)

 

 

크리미한데 끝에 매운 맛이 감싸서 마무리는 개운해요. 소스는 많은 편입니다. 그러니 식전빵 남겨두시고 찍어드세요!

베이컨로제리조또(9,500원)

 

 

 크림70:토마토 30의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어요. 카르보나라와 먹기에는 토마토리조또가 더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아니면 아예 피자를 시켜도 괜찮겠네요. 각자 메뉴는 맛이 좋았지만 조합이 아주 좋지는 않았어요!

주택가 근처에서 만날 수 있는 조용하면서도 분위기가 나는 식당이라 좋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보고요. 고양페이도 사용 가능해요! 다만 메뉴 조합을 잘 선정하는 게 좋겠어요. 만약 관산동 쪽에서 파스타집을 찾고 있다면 안녕파스타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xT7ddNP8

네이버 지도

안녕파스타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