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북한산이 잘 보이는 언덕 위의 카페 포인트빌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하면서 방문했던 곳 리뷰를 지금 하는 게 맞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하염없이 기다리자니 너무 컨텐츠들이 밀려 결국 작성하기로 했어요.

오늘 리뷰할 포인트빌 카페는 제가 두 번 정도 방문했던 곳이에요.


 

 

포인트빌
영업 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오전 11시 ~ 오후 9시
**현재 거리두기 문제로 인해 자체휴업 중이라고 합니다!
연락처: 02-352-2205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473-90

 

 


북한산이 잘 보이는 카페 중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 북한산 정상을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카페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최대한 카페 건물이 보이게 찍어봤어요.

 

 

입구 쪽으로 들어와서 북한산 방향을 보면 이렇습니다. 야외좌석도 보이네요.

 

 

확실히 뷰가 좋은 카페이다 보니 음료 가격은 비싸요 ㅠㅜ 가성비를 생각하면 가기는 어려운 곳입니다. 특히 한여름이나 한겨울은 외부에 오래 있기 그래서 더 아까울 수도 있어요. 다만 봄, 가을처럼 야외 좌석에 있기 좋다면 나름대로 값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오미자차와 카푸치노 따뜻하게 시켰어요. 아마 제 블로그 오래 보신 분이면 누가 어떤 음료를 시켰는지 아시겠죠..? 하하.

 

 

좌석이 꽤 넓고 구석구석에 위치해 있어요! 방문한 지 한 달 반 정도 전이라 그 때는 사람이 좀 많았습니다. 오래 있기가 그래서 짧고 굵게 음료 마시고 대신 밖을 많이 돌아봤어요. 카페 자리도 창에 가까이 앉으면 풍경 보기 좋은 곳이 있는데, 이렇게 사람 많을 때는 그냥 우선 자리를 잡는 게 중요할 거 같아요. 저 때 방문했을 때에도 꽤 쌀쌀했는데 야외에 앉아계신 분도 많고, 구경하러 돌아다니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경치와 함께 음료 사진을 찍고 싶어서 시도해봤죠. 나름대로 운치있는 거 같아요.

 

 

조금 더 제대로 된 음료 사진!

 

카푸치노(8,000원)

 

 

쓴 맛이 꽤 강하다고 합니다. 계피가루에도 단 맛이 거의 없고 특유의 향이 강하대요. 그래서 그런지 둥이 취향은 아니었는데, 경치 때문에 봐줬다나 뭐라나 ㅎㅎ.

 

오미자차(8,500원)

 

 

오미자차인 것을 감안하고도 새콤한 맛이 강해요! 고명으로 올려져 있던 배에도 새콤함이 묻어나올 정도였어요. 그래도 진한 맛이 싫지는 않았어요. 청을 많이 담아준 것 같은 생각에 그랬나봐요.

 

야외 돌아다니며 찍은 사진이에요. 여기 말고 키페 뒤쪽에도 산책하기 좋은 공간이 있으니 포인트빌 가는 분들은 꼭 한 바퀴 돌아보고 가세요!

북한산 경치를 즐기고, 넓은 카페 건물과 조경을 즐기고 싶다면 가기 좋은 카페랍니다. 주차장도 사진 첨부한 것처럼 꽤 넓어요. 대문 안에도 주차공간이 많지만 엄청 바쁜 날엔 대문 밖 길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거든요. 차로 가기 좋은 카페, 북한산 보기 좋은 카페 등을 찾고 계시다면 포인트빌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xPtZP4P6

포인트빌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3 · ★4.28 · 평일 11:00 - 21:00, 매주일요일휴무/노키즈존(0-13세)/노펫존,토요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