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랄라블라 화정점 폐점세일에서 쇼핑한 후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이번 소식은 급한 소식이라 다른 리뷰를 제치고 먼저 쓰게 되었어요.

 

다름이 아니라 랄라블라 화정점이 폐점을 하게 되었다네요 ㅠㅜ 왓슨스였던 시절부터 있었는데 없어진다고 하니 아쉬워요. 매장 밖에 떡하니 폐점 세일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고요. 사람들도 꽤 많았습니다. 매장 입구 사진을 못 찍어서 그냥 지도 정보만 첨부할게요.

 

 

 

랄라블라 화정점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30

연락처: 031-979-7511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신로272번길 42

 

안에 들어가서 보이는 상품 라벨 가격의 최소 50%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이번에 구매하는 것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유통기한을 잘 확인하고 사셔야 합니다. 실제로 보니 유통기한이 꽤 짧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다음 주 수요일까지 판매할 예정이고, 이미 많이 물량이 빠졌어요. 그러니까 들렀을 때 사고 싶었던 게 있고, 유통기한 괜찮다 (혹은 유통기한 얼마 안 남아도 빨리 쓸 수 있다) 하면 바로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저는 이번에 네 가지를 구매했어요! 

 

전체 쇼핑금액 73,400원 -> 할인가 36,700원

 

 

 

제품들 사용 후기는 나중에 자세히 적고 이번에는 간단히 무엇을 샀는지만 소개할게요.

 

 1) 센시비오 H2O 250ml + 하이드라비오 H2O 250ml 1+1 기획 상품 (하이드라비오가 증정품, 세일가 7,500원)

 

 

센시비오는 유통기한 올해 9월 1일까지, 하이드라비오는 올해 7월 1일까지에요. 확실히 유통기한이 짧긴 하지만 시도하기에는 좋을 거 같아서 사봤습니다. 현재는 유통기한이 더 짧게 남은 하이드라비오부터 쓰고 있습니다.

 

2) 바이오더마 아토덤 PP밤 200ml (세일가 14,500원)

 

 

이건 유통기한 2021년 6월까지에요. 어차피 바디로션으로 쓰고 있던 일리윤 로션을 다 써서 새로운 거 사려던 차에 마침 세일도 하고 해서 쓰고 있습니다. 사자마자 바로 쓰고 있어요.

 

3) 카카오프렌즈 그립톡 후드라이언 (세일가 6,950원)

 

 

이건 너무 귀여워 안 살 수가 없었어요! 다만 현재 쓰고 있는 폰 케이스에는 이미 그립톡이 있어서 다른 케이스 바꾸면 끼려고 보관 중. 이 제품은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와 호환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보스톤 심플러스 다기능용액 120ml + 30ml 증정 (세일가 7,750원)

 

 

드림렌즈 끼고 있어서 보존액/다기능용액 목적으로 꼭 보스톤 심플러스를 쓰고 있는데, 온라인에서 산 것보다 지금 여기서 산 게 더 싸네요. 게다가 증정품까지 줘서 가성비가 엄청 좋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여기서 다 사는 건데. 이미 저번에 한 번 왕창 구매한 터라 한 개만 사왔어요. 증정품은 사용기한 내년까지라서 넉넉한데 본품이 올해 7월까지라서 빠듯하긴 해요. 그래도 매일 쓰는 제품이니 금방 쓸 거니까 올해까지 렌즈용액은 걱정 없겠네요.

 

폐점세일이라 아쉬운 마음 투성이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건질 것 건지는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랄게요!

 

http://naver.me/FCbYIvDF

랄라블라 화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1 · ★4.46 · 매일 10:00 - 22:3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