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백채김치찌개 신원점]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김치찌개로 배불리 한 끼 먹고 싶을 때 찾아간 식당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미리 약속을 잡지는 않고 급작스럽게 신원동에서 만나 밥을 먹을 일이 있었어요. 그 때 너무 배가 고팠는데 어디를 갈까 하다가, 신원동에도 백채김치찌개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겸사겸사 가봤답니다.

 

백채김치찌개 신원점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연락처: 02-381-5689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900 108호(삼송S프라자)

 

여기는 주차할 공간이 건물 내에 있는 것 같지 않아, 주변 공터에 대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근처에 민영주차장도 생겼는데, 거기 주차권이 제공되는지 여쭤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가끔 주차권 제공하는 식당도 있더라고요.

식당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던 거 같고 창가에 가까운 테이블이 두어 개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배달이 있고 식당 내 취식 손님은 없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포장도 가능해서 관련 가격이 써있네요!

두 명이 갔는데 계란말이도 시켜 먹고 싶어서 식사 묶음으로 보달라를 시켰던 걸로 기억해요!

 

사리로 넣을 라면과 밑반찬이에요! 어묵이랑 콩자반이었어요. 근데 워낙 김치찌개랑 계란말이 양이 많아서 밑반찬은 먹는데 소홀했어요.

백채 김치찌개에 들어가는 고기는 엄청 두툼해요! 덕분에 국물 맛이 더 진하고 고소한 거 같아요!

엄청난 크기의 계란말이.. 가격대가 좀 있길래 클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그것보다도 훨씬 크더라고요. 케찹과 머스타드가 뿌려져있어서 짭짤했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테이블 위에는 공간이 부족한데 저희가 벽쪽에 붙은 테이블이라 벽에 찬장처럼 선반이 올려져 있어요. 거기에서 집게, 김가루 등을 가져와 사용하면 된답니다. 

이미 한 번 조리가 되어 나오기 때문에 고기를 자르고 얼마 안 되어 먹을 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두부를 참 좋아하는데 백채에는 두부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고기, 김치, 두부의 조합이 참 좋았어요.

그릇에 덜은 것을 찍어봤어요. 라면을 많이 안 덜고 찍었던 상태라 뭔가 초라해보이지만 ㅋㅋㅋ 구성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맛도 좋았고, 김치도 맛있었어요. 게다가 계란말이도 양이 엄청 푸짐해서 몇 조각은 남겼어요 ㅠㅜ 아직도 너무 아쉬울 정도입니다. 

 

사실 신원동에도 김치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 여러 군데 있어서 여기가 최고다! 라는 말을 함부로 할 수는 없지만, 아무데도 방문하지 않아 불안하다면 편하게 가도 될만큼은 맛있는 식당이에요. 그러니 여러분도 신원동 쪽에서 고기 많이 들은 김치찌개 찾고 계시다면 백채김치찌개 신원점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For4mp2x

 

백채김치찌개 신원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 · ★4.22 · 매일 11:00 - 22:00,매일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