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강원도 속초시 교동에서 유명한 속초 봉브레드 마늘바게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얼마 전에 속초 봉브레드 먹어본 얘기를 하려고요.
몇 년 전에 강원도로 놀러갔을 때 서울로 올라오면서 사먹은 기억은 있는데 맛이 제대로 기억이 안 났어요.

그러다가 속초 봉브레드를 누가 사다주셔서 다시 먹어볼 기회가 생겼어요.

속초 봉브레드
영업 시간: 오전 8:30 ~ 오후 8시 일요일 목요일 휴무
(홈페이지에는 화요일 휴무, 평일 오전 8:30 ~ 오후 10:30, 일요일 오전 8:30 ~ 오후 8시로 되어있음)
연락처: 033-633-4826
주소: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마늘바게트 (5,700원)

리뷰를 쓰려고 홈페이지를 찾아봤더니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로 써주셨더라고요. 한 조각씩 떼어 팬에 중불로 데워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몰라서 그냥 먹었던 후기로 써볼게요.

크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거의 절여져 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마늘 소스(마늘+연유크림같은 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요. 달면서 마늘 향도 풍부하기 때문에 당연히 맛있지만 한 번에 많이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자주 먹지는 못할 거 같아요. 문득 먹고 싶어질 때, 1년에 한 번 정도 먹으면 딱 봉브레드 마늘바게트 먹고 싶은 욕구가 충족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 먹게 된다면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방법대로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

참, 우유랑 방울토마토는 따로 사서 차린 건데요. 개인적으로 방울토마토는 이 빵이랑 같이 먹는 게 조합이 별로였던 거 같아요. 방울토마토를 따로 먹었을 때는 좀 덜했는데, 빵 맛이 남았을 때 방울토마토를 먹으면 토마토의 맹한 비릿함이 도드라졌어요.
이 비릿함은 설명하긴 어렵지만.. 그나마 비슷한 느낌을 찾자면 오이같은 거에 역함을 (혹은 비릿함) 느끼는 분들이라면 이해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우유랑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배이커리 맛보고 싶다면 속초 봉브레드도 고려해보세요! 저희는 마늘바게트만 먹었지만 연인의 빵도 유명하다고 하고, 다른 빵 종류도 있으니까요.
그럼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봉브레드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
http://naver.me/GT03Gvkf

 

봉브레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27 · ★4.33 · 연인의빵과 마늘바게트가 유명한 속초빵집

m.place.naver.com

 

p.s. 빵을 먹은 시기는 10월이지만 달력을 보니 이미 입동이 지난 상태더라고요. 그래서 겨울 테마로 바꿔봤어요. 이번에도 역시 귀여운 마스코트 선사하신 둥이에게 감사를 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