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뷰티

메이크프렘 유명한 약산성 클렌저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쓰고 있던 NOTS 폼클렌징을 다 쓰고 나서, 그동안 써보고 싶던 제품을 써보게 되었어요.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모이스처 릴리프 클렌징 폼 (16,000원)

 

 

용량은 150ml, 개봉 후 12개월이 사용기한이에요. 약산성 클렌징이고 계면활성제도 설페이트류 말고 다른 성분들로 들어가 있어요.

 

정가가 16,000원이지만 올리브영에서 1+1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250ml 짜리 대형 제품을 팔거나 대용량 샘플을 기획해서 파는 경우가 많아서 용량 대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거에요. 리뷰를 올리는 1월 3일 기준으로는

- 올리브영: 150ml 1+1 기획으로 15,200원, 200ml 1+1 기획으로 22,000원에 판매

- 메이크프렘 홈페이지: 250ml 16,800원, 150ml+50ml 기획 11,200원에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개봉한 날짜를 쓸 수 있게 칸이 마련되어 있어요! 피부 민감한 사람일수록 사용기한도 신경써야 하니 개봉하면 날짜를 꼭 써주세요!

 

 클렌징폼을 짤 때 워낙 가득 차있어서 그런지 꾹 눌러야 나와요. 그러면 이렇게 제품이 나오는데, 이것만 봐서도 알다시피 제형이 쫀쫀해요. 물을 잘 묻혀서 풀어줘야지 안 그러면 으스러질 수 있어요.

대신 풀어주면 되게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생겨요. 사실 위에 사진은 물을 되게 많이 묻혀서 좀 더 부드럽고, 물을 약간 덜 묻힐 때는 쫀쫀한 느낌이 더 강력해요. 얼굴에 롤링하면서 지금까지 사용해 본 클렌징폼 중에서 제일 부드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순하고 적당히 클렌징 잘 되면 되지 사용감이 뭐가 중요한가 싶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는 사용감을 중요시하는 마음이 이해가 되었어요.. ㅋㅋㅋ. 저는 어차피 메이크업을 한 날은 클렌징 오일로 지우기 때문에 세정력을 크게 보지는 않아요. 그래도 다른 분들 리뷰 보면 세정력이 중급 정도는 되는 거 같아요.

 

만약 이제껏 약산성 클렌징 폼을 써봤는데 거품 내기가 힘들었다거나, 폭신한 제형의 클렌징 폼을 찾고 있는 분들은 메이크프렘 클렌징 폼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