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서울 마포구 아현동 다양한 사리와 함께 떡볶이 즐겼던 응급실국물떡볶이 공덕점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오늘 리뷰할 곳은 만리동 고개 쪽에 일 보러 갔다가 분식류가 먹고 싶어 가본 식당입니다.

급하게 먹고 나오느라 가게 외관 사진은 못 찍었어요!

 

 

응급실국물떡볶이 공덕점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연락처: 02-313-8285
주소: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24길 56

 

 


주차 공간이 주변에 별로 없어서 도보로 가거나 대중교통 이용하는 게 좋을 듯 해요! 보통 상가 쪽에 계신 분들이나 주변에 사는 분들이 배달/픽업으로 주문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좌석이 많지는 않았어요. 총 4~5 테이블 정도였는데 2인석도 섞여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응급실 국물떡볶이랑 119날치알주먹밥을 시켰는데, 알고보니 세트 메뉴가 따로 있는 거 같았어요! 혹시 모르니 떡볶이 + 주먹밥을 드실 분들은 세트 메뉴로 되는지 여쭤보시고 주문하세요! 세트 양이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모르겠는데 우선 가격은 단품으로 각각 시킬 때보다 2,000원 더 저렴했어요!

그리고 포장 시에는 2,0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응급실국물떡볶이 (14,000원)

 

 

맵기는 제일 순한 '부상' 맛으로 시켰던 걸로 기억해요. 매운 거 잘 못 먹는 저도 무난히 먹었습니다. 

양이 굉장히 많아서 놀랐어요. 아무래도 국물 떡볶이라서 그렇다고는 치지만, 그걸 감안해서도 양이 꽤 많아보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사실 엽떡 종류를 잘 시켜먹지 않아서 그것과 비교했을 때 양 차이가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두 명이서 먹었는데도 약간 남길 정도였습니다.

기본 토핑이 떡, 오뎅, 고구마떡, 메추리알, 만두, 그리고 수제비에요. 떡은 쫄깃쫄깃하고, 오뎅도 길에서 사먹는 통통 어묵과 납작 어묵이 다 있습니다. 먹다 보면 비엔나 소시지 크기 정도 되는 통통한 게 있는데, 저는 처음에 토핑 이름을 훑지 않아서 소시지인가 했거든요? 그런데 알고 봤더니 그게 고구마떡이더라고요. 저는 못 먹었고 둥이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다네요. 만두 크기가 크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물만두 정도 크기였던 거 같아요!

 

119날치알주먹밥 (3,000원)

 

 

김, 날치알의 정직한 조합이에요. 마요네즈가 들어갔는지는 모르겠는데 있다고 하더라도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니 느끼할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 처음에는 뜨끈하게 나오지만 비비다 보면 금방 식어서 먹기 좋게 되었거요. 떡볶이에 국물이 많으니 찍어 먹거나 아예 국물을 퍼서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저녁을 오래 굶고 간 상태라 평소보다 맛나게 느꼈을지도 모르지만, 두 사람 다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맵기 조절은 할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즐기기에 괜찮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 혹시 엽떡이나 그와 비슷한 종류를 먹게 되면 비교도 한 번 해볼게요. 가격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만리동 고개 근처에서 국물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응급실국물떡볶이 공덕점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FYuv5oqN

응급실국물떡볶이 공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95 · ★4.4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