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서삼릉에 있는 아늑한 카페 미미다방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11월에 방문했던 원흥역 근처 카페를 소개합니다. 안가본 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흑흑.

 

 

 

미미다방

영업 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오전 10시 ~ 오후 10시

연락처: 070-8801-0314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서삼릉길 333 1층 미미다방

 

 

 

 

 

저 입구 사진에 떡하니 차가 있어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전반적인 입구 분위기 보여드리려고 길 건너편에서 찍어봤어요. 위에 사진은 출입문 사진입니다. 미미다방 현판이 예쁘게 걸려있죠? 

아무래도 주택가 근처여서 주차 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아요. 주말에는 저렇게 길에 댄 차들이 많습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 저는 이 날 생강라떼를 시켰고, 둥이는 초코라떼를 시켰습니다.

 

 

좌석을 다 찍지는 못하고, 분위기만 느껴보시라고 손님 없는 곳 위주로 찍어봤어요. 카페가 크지는 않은데 좌석 형태가 꽤 다양해요. 창가 쪽이냐 안쪽이냐에 따라서 조금 다르답니다. 저희가 앉은 쪽은 의자가 적당히 푹신하고 테이블이 넓어서 물건을 올리기가 좋았어요. 곳곳에 나무 느낌도 나고, 예전에 찬장같은 데 예쁘게 진열되어있을 법한 식기도 보여서 약간의 엔티크한 느낌도 드는 거 같아요. 투박하지는 않아서 빈티지보다는 엔틱한 느낌? ㅎㅎ

 

 

음료와 카페 분위기를 함께 담고 싶어 찍어본 사진이에요 ㅋㅋㅋ

 

초코라떼 (5,000원)

 

미떼 맛이랑 비슷하게 느껴져요! 정말 이름에 충실한 초코라떼라고 보면 됩니다. 취향을 많이 타지 않는 메뉴라서 부담 없이 먹기 좋은 메뉴에요.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고, 아이들도 좋아할 음료입니다.

 

생강라떼 (5,500원)

 

우유가 들어갔으니 생강차보다 목을 톡톡 쏘는 매콤함이 많이 약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꽤 강해요. 평소 생강의 톡 쏘는 맛이 힘든 분들은 안전하게 시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워낙 어머니로부터 아주 강력한 생강차 경험을 어릴 때부터 해왔던 터라 무난하게 마실 수 있었답니다. 음료를 마시면 초반에 생강 특유의 맛이 느껴지다가 마지막에 우유와 거품이 감싸주어 부드럽게 마무리돼요. 위에 뿌려진 시나몬 가루랑 같이 섭취할 경우에는 조금 더 톡 쏘는 느낌이 오래 갑니다. 

원흥역 쪽에서부터는 골목 위쪽으로 좀 걸어와야 해서 귀찮을 수 있지만, 이 쪽 주택가 근처에 사는 분이라면 마음 편하게 오기 좋을 카페라고 생각해요. 음료 값도 중간 정도라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차로 오는 분들은 주차 자리를 알아봐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분위기는 아늑해서 괜찮다고 생각해요. 서삼릉에서 마음 편하게 가기 좋은 카페 찾고 계시다면 미미다방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FZJUAg3O

미미다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 · ★4.28 · 매일 10: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