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 그릴 플레이트, 브런치 파는 팬브레드 화정점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카페릿지에서 쉰 후 저녁 메뉴를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팬브레드가 아주 가까이에 있길래 즉흥적으로 가보자 했어요 ㅋㅋㅋ

차로 가니까 2분도 안 되어 도착하더라구요 ^^
식당 들어갈 때 막 비가 오기 시작해서 밥 먹고 나와서 외관 찍어야지 했는데 그 때 비가 더 오던데요 ㅎㅎ 그래서 혹시 아래 사진에 빗방울이 찍혔다면 이해해주세요.

 

 

팬브레드 화정점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식재료 마감시 조기 영업 종료)
*평일 다이닝은 하루 전 예약 필수
주말 오전 11시 ~ 오후 10시 (주방 마감 오후 9시)
연락처: 031-963-2174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흥도로417번길 10-17 1,2F

 

 


식당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 있어요! 많지는 않고 4,5대 정도 가능한 거 같아요.
사실 몇 달 전 원흥에 있는 팬브레드를 가려다가 소리소문없이 사라져버려서 놓쳤는데, 이번 기회에 화정점을 와보게 되었네요. 1층은 카페만 하는 거 같고, 식사하는 곳은 2층으로 올라가면 나와요! 좌석이 패밀리 레스토랑이랑 비슷한 형태로 되어있어요.

 

 


메뉴판 음식 종류가 워낙 많아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오늘도 둥이 손과 함께 한 메뉴 사진 ㅋㅋㅋ 제가 블로그 하는데 함께 고생하네요.

저희는 뭐 먹을까 하다가, 목살 플레이트랑 치킨 커리 필라프 시켰어요!

 

짠! 메뉴 전체 사진이에요. 양이 푸짐하죠?

 

목살 그릴 플레이트(2-3인용, 29,000원)

 

 

확실히 목살 400g이라 그런지 양이 푸짐했어요 ㅋㅋㅋ
역시 저는 삼겹살보다 목살을 조금 더 좋아해요. 삼겹살은 지방으로 인해 부드럽게 느낀다면, 목살은 고기 자체가 좀 더 쫄깃하고 부드러운 느낌이랄까? 곁들여진 소스도 적당했어요.
밥 위에 주먹밥 양념 식으로 시즈닝이 뿌려져 있어서 간간했습니다. 케이준 후라이에는 치즈 시즈닝이 뿌려져있고, 콘은 Corn on the Cob처럼 버터랑 향신료 넣어서 찐 맛이에요. 샐러드에는 유자드레싱이 뿌려져 있던 것으로 추측하고 있어요. 채소 구운 거는 파프리카, 브로콜리, 버섯 등이 있었고요.
여기서 제일 헷갈리는 게 저 양 옆에 나오는 소스인데, 무엇을 찍어먹는 것인가 헷갈렸어요. 고기랑 찍어먹으니 이미 고기에 있는 소스와 맛이 융합이 안 되었고, 나머지는 무난하긴 했는데 굳이 이 소스여야 했는가? 도대체 얘의 정체는 뭘까? 궁금하게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소스에.. 그.. 고기 소스 중에 완전 바베큐 말고 끝 맛이 약간 톡 쏘는 소스 아시나요? 칵테일 새우 소스에도 들어가는 톡 쏘는 맛인데.. 으으 그 소스 이름이 생각이 안 나서 이렇게밖에 표현 못하지만.. 묘한 끝맛이 있어요.

치킨 커리 필라프 (11,000원)

 

 

매콤한 치킨이라고 했는데 제 입에도 안 매울 정도면 거의 모든 분이 맵다는 생각 없이 드실 수 있을 거에요. 필라프라고 했지만 카레에 졸여서 볶인 느낌이라서 더 눅진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맛은 괜찮았는데, 플레이트와 같이 시키기에 아주 좋은 궁합은 아니었어요.
아마 둥이와 저 모두 둘 중 하나만 선택하자면 플레이트가 더 나았다고 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플레이트로 먹었지만 파니니나 샌드위치 등 브런치에 어울리는 메뉴도 파니까요! 퓨전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팬브레드 화정점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xpVm7fQX

네이버 지도

팬브레드 화정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