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생일케이크로 파리바게뜨 “내가찾던 카페모카가족” 케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저번 외식 얘기의 연장선! 가족 생일 기념으로 나간 거니까 케이크 정도는 사서 집에 가는 게 좋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 가는 길에 파리바게트 들러서 케익 사왔어요.

집에 갔더니 제가 옷 갈아입고 나오기도 전에, 순식간에 케이크를 컷팅했더라고요. 생일축하 노래 따위는 부르지 않는 가족들의 시크함에 놀랐습니다. 그래서 온전한 케이크 사진은 없어요. 히히

 파리바게뜨 내가찾던 카페모카가족 케이크 (21,000원) - 부모님이 사주신 건데 여쭤보니 조금 더 비쌌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진마다 설명을 넣을까 했는데 그냥 한꺼번에 설명할게요. 우선 크림이 많지 않아 제 취향에는 맞았어요. 생크림 케이크 맛있긴 한데 항상 먹다보면 크림 때문에 빨리 물렸거든요. 이건 크림 자체가 많지 않은 대신 모카향이 강하게 나요.
마카롱 과자에 아몬드 가루가 많이 들어있는지 고소했습니다! 씹을 때도 고운 가루같은게 느껴졌어요. 헤이즐넛과 아몬드 견과류도 장식 되어있어요.
과일같은 거 없이 오로지 빵, 크림, 마카롱, 견과류 등이어서 취향이 갈릴 수 있다고 봐요. 케이크 외곽에 가루는 뭔가.. 과자 마가렛트를 가루로 만든 느낌이에요.
맛있게는 먹었는데 저는 역시 한 조각이면 충분하더라고요.

모카케이크를 좋아하는 분이고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사는 분들이라면 “내가 찾던 카페모카가족” 케이크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