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족보잇는국밥] 서울 관악구 봉천동 따끈하고 진한 국물로 겨울에 더 생각나는 국밥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아직 리뷰를 못한 것들이 너무나 많은데 벌써 2022년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오늘 리뷰는 추운 날씨에 먹어서 더욱 맛있었던 국밥집 리뷰입니다! 족보잇는국밥이 여러 군데 있던데 저는 여기로 처음 방문해봤어요.

족보잇는국밥
영업 시간: 확인 어려움
연락처: 02-877-8877
주소: 서울 관악구 은천로 124 2층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에 차를 대고 걸어갔어요. 2층에 있어서 놓칠 수 있으니 육회파는연어를 먼저 찾고 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육회파는연어를 끼고 대로로 나오면 가게가 있고 입구는 그보다 왼편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아쉽게도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요. 저희는 돼지국밥 레드 오리지널과 순대곰탕을 시켰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각각 메뉴 리뷰를 해볼게요!


돼지국밥 레드 오리지널(9,000원)

시킬 때 사장님께 여쭤보니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맵대서 맵찔이인 저와 둥이가 걱정했는데요. 매운 맛은 있되 짭짤하고 맛있게 매운 맛이었어요. 혀를 톡 쏘면서 얼얼하게 하는 맛이 아니라서 밥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답니다. 특히 저는 순대곰탕으로 먹었는데 중간중간 한 번씩 자극적으로 먹어주기 좋은 맛이었어요. 그래서 둥이의 레드국밥 국물을 자주 탐냈습니다. 둥이 미안.. ㅋㅋㅋ

순대곰탕(8,000원)

약간 돈코츠라멘 육수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진한 국물인디 담백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안에 들은 순대도 두툼한 당면 순대여서 좋았고, 고기도 부드러웠습니다.




밑반찬은 셀프로 떠서 먹을 수 있는데요.
보통 국밥집에서 깍두기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여기는 깍두기도 괜찮았어요. 그 외에 오징어 젓갈이나 무말랭이도 식감이 좋았습니다.
배부른데도 국물 맛이 생각나서 자꾸 먹게되는 맛이니 과식을 조심하세요!

분위기도 차분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정말 기분 좋게 한 끼 식사를 마치고 나온 곳입니다.
서울대입구역과 봉천역 사이쯤에 있어서 자주 가게되는
위치가 아닌게 참 아쉬워요. 만약 근처에 있었다면 자주 방문했을 식당입니다.
주변에 있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족보잇는국밥
서울 관악구 은천로 124 2층
http://naver.me/F4Nt8TSk

 

족보잇는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