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스타필드 근처 쉬기 좋은 카페 커피동산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주말에는 일정이 있어서 오늘 둥이와 만나게 되었네요. 저녁 먹기 전에 잠시 쉬어가기 위하여 저희의 아지트 중 한 곳인 커피동산을 가게 되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곳인데..ㅠ 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소개할게요.

 

 

커피동산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설날, 추석 당일 휴무
연락처: 02-382-4505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92-2

 

 

스타필드 맞은 편 고봉삼계탕과 만석면옥 사이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 입구 사진은 정문이고 후문 쪽에 주차장이 있어요.

사진이 흔들렸어요 ㅠㅜ 웬만하면 알아볼 수 있을 거 같긴 한데, 나중에 보고 어렵다 싶으면 수기로 써놓을게요.
**티 종류가 특히 안 보이네요! 안 보이는 부분 얼그레이, 루이보스, 캐모마일, 히비스커스(각 3,500원) 이고 나머지는 레몬티, 자몽티(각 4,500원)이에요!!
음료 가격은 공간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고양페이 사용 가능하고요.

둥이는 아인슈페너, 저는 히비스커스 티 따뜻한 걸로 시켜놓고 공간 사진을 찍었어요.

1층

 

 

나무, 식물이 많아서 참 보기가 좋아요. 테이블이랑 좌석도 예쁘게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을 거 같아요.

원래 저희는 항상 3층을 가는데, 이번엔 3층에 사람이 많아서 2층에 먼저 자리를 잡았어요. 덕분에 처음 보는 자리도 있었어요.


2층

 

 

짠! 이런 계단식 좌석이에요. 1층(?)엔 사람이 있어서 안 찍었는데 계단 첫 칸 오른쪽에 방석과 펼 수 있는 상이 있어요.

 

 

계단형 좌석에서 출입구 쪽을 바라보면 이런 좌석들이 있어요. 뭐, 공간의 용도가 따로 정해진 건 아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2층에는 단체로 회의같은 거 하러 오거나, 아니면 노트북/필기구 가지고 오셔서 공부나 과제나 등등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너무 크게 떠들지는 않으려고 했어요 ㅎㅎ

아인슈페너(4,500원)와 히비스커스 티(3,500원)

 

 

아.. 사실 아인슈페너 막 휘저은 후에 찍었어요. 젓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수다 떨면서 까맣게 잊은 거 있죠?! 휴..

 

아인슈페너: 둥이 말로는 자기는 소담하다 아인슈페너보다 여기 것이 더 맛있대요! 크림이나 아메리카노 다 정석인 느낌이래요. 크림이 달달하고, 위에 캐러멜 시럽을 뿌렸는지 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계피가루를 뿌려서 시나몬 향이 강하게 났어요. 가장 최근에 마셨던 아인슈페너가 소담하다 것이고 워낙 특색있는 거여서 소담하다 것이랑 비교했으니 우열관계가 아님을 참고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소담하다 것 맛있더라고요 ㅋㅋ 물론 이것도 맛있고요. 이러나저러나 커피는 잘 못 마시니 맛 분석을 핑계로 한 모금 채 안 되게 마셔봤습니다 헤헿

히비스커스 티: 색깔 진하기에 비해 향이 짙지 않아서 부담이 없으나, 여전히 새콤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히비스커스 티는 새콤한 걸 싫어하면 기본적으로 안 시키는 게 나아요. 근데 저는 허브티인데도 향만 풍기는 게 아니라 맛도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오미자차 같은 것도 잘 마셔요. 그래서 좋아하는 걸지도?

그렇게 음료 마시면서 얘기하던 중, 순간 3층 좌석을 다시 한 번 볼까..? 싶었어요. 그런데 웬일이야! 정말 빈 자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3층으로 갔어요.

좌석 사진 보시면 왜 여기 오고 싶어했는지 아실거에요.


3층

 

 

짠! 여기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곳이에요. 한 번도 저 신발 사물함을 이용해 본 적은 없지만 번잡할 땐 사용하는 것도 좋겠더라고요.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편한 소파 좌석이 많아요. 그래서 늘어지기 좋아하는 저희는 3층을 애용합니다 ㅋㅋㅋㅋ 특히 3층은 가족들이 찾기 좋을 거 같더라고요. 오늘도 어린 친구들이 재밌게, 또 투닥거리면서 놀기도 하더라고요.

둘 다 전 날 일정이 피곤했던 터라 여기서 늘어지면서 재밌는 영상도 보고, 수다도 떨었어요. 그리고 간식을 사러 가기 전에 테라스 좌석도 구경차 올라갔어요. 너무 더워서 여기서 지내기는 힘들고, 또 저번에는 아무런 말이 없었는데 이제는 계단 앞에 음료나 음식 가지고 옥상으로 갈 수가 없다고 써놓으셨어요. 


옥상(가는 길 포함)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에 장식이에요 ㅎㅎ 그림들 옆에는 기타도 있는데 한 프레임에 담기가 어려워서 그냥 그림만 찍었어요 ^^

 

 

짠! 테라스 사진은 둥이 핸드폰의 광각 카메라 힘을 빌렸습니다. 인조 잔디에다가 다양한 느낌의 좌석이 있어요. 선베드 느낌의 누울 수 있는 것도 있고, 발리 그네/흔들의자 느낌도 있어요. 날이 시원해지면 대화하기 좋을 거 같아요.

취향 따라 기분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좌석, 분위기나 공간 크기에 비해 저렴한 음료 가격, 주차 공간 확보 가능 등 이유로 좋아하는 카페에요. 앞으로도 자주 갈 거구요.
여러분도 스타필드나 동산동 근처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카페 찾고 계시다면 커피동산 추천할게요!

 

http://naver.me/xvuTcVEQ

네이버 지도

커피동산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