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화정역 근처 라멘집 산쪼메 화정역점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워낙 국수류를 좋아해서 자주 먹고 싶어해요. 소화를 위해서는 자제해야 하지만 어쩔 수가 없습니다 ㅋㅋ 오늘 소개하는 라멘집도 계속 라멘이 머리에 아른거려서 찾은 집이에요. 원래는 다른 곳 찾아갔다가 휴점이라 다른 곳 찾다가 발견했어요. 이마 방문했을 당시 코로나 상황이 좀 안 좋았어서 미리 닫은 곳도 있었나봐요.

 

 

 

 

산쪼메 화정역점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마지막 주문 8:30, 주말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9:30
연락처: 031-811-3577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로 69 102호

 

 

 

 

 

 

 

저희는 주차장 근처에 차 대고 가느라고 건물 뒤쪽에서 왔어요. 주차장 입구는 동일한데 들어가서 왼쪽으로 꺾어 지상에 대면 상가 주차장이고, 지하로 들어가는 건 거주민들 주치장인 거 같았어요. 상가주차장 사이에 건물 입구 있으니 반대편 문으로 나와서 오른쪽에 보면 가게가 있답니다.

 

 

 

 

지금보니 메인 메뉴 있는 메뉴판 사진을 한 면씩 찍을 걸 그랬네요. 좀 작아보여서..
저희는 산쪼메 라멘이랑 쇼유 라멘 하나씩 시켰어요.

 

 

 

 

갔을 때 저희 말고는 식당 내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없더라고요. 여기 말고 저희 좌석 오른 편에 테이블 몇 개 더 있었어요. 테이블 옆에서 수저랑 휴지 챙기시면 되고, 에어컨 옆 쪽에 반찬 가져올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메뉴 등장! 각각 조금 더 가까이 찍은 걸로 맛 설명 해볼게요.

쇼유라멘 (7,000원)

 

 

 

 

닭육수에 간장이라고 한 설명이 와닿는 맛이었어요. 담백하고 깔끔한 짭짤함이 깔려있다고 보시면 돼요. 숙주도 풍부해서 그런지 쌀국수에서 면을 밀가루로 바꾼 느낌도 있었습니다.

산쪼메 라멘 (8,000원)

 

 

 

 

색상은 탄탄멘 비슷한데 땅콩은 없어서 덜 걸쭉해요. 된장이 섞여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양념맛이 더 잘 느껴지는 짠맛이에요. 그래서 같이 들어있는 차슈와 반숙란을 곁들여 먹을 때 제일 맛있었어요.
먹을 때 가끔씩 “응샤”한 느낌이 있어요. 이걸 제대로 설명을 못 하겠어서 너무 답답해요. 숙주의 어떤 부분 때문인지, 아니면 향신료 중에 그런 느낌/맛을 내는 건지 확실치 않습니다. 처음에는 고수가 들은 건가 했는데 또 비누 맛이 나는 건 아니라서 고수는 아니에요. 그렇다고 라멘 맛을 크게 방해하는 건 아니라서 괜찮지만 이게 뭘까 싶은 궁금함이 맴돌더라고요. 라멘 면발을 다 먹고 나서 그 느낌이 더 강하게 나긴 합니다.

식당에서 식사하면서 배달 주문이 꽤 많이 들어오는 거 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 같았어요. 저희도 처음 갔지만 꽤 만족했고요.
혹시 여러분도 화정역 근처에서 라멘 먹고싶다면 산쪼메 화정역점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F1RGnlL8

네이버 지도

산쪼메 화정역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