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스타필드 이토피아]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 스타필드 고양 인도 음식 먹으러 에베레스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얼마 전 평일에 친구가 외근을 고양시로 나온 적이 있어서 저녁이라도 먹으려고 잠시 만났었어요. 친구도 일이 고됐는지 만나자마자 저녁을 먹는 것이 좋겠다고 해서 고민을 해봤죠. 아무래도 돌아보기 편한 스타필드가 좋겠다고 결정을 했고, 에베레스트를 둘 다 한 번도 안 가봐서 같이 가보기로 했어요.

아.. 식당 입구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쉽네요! 에베레스트는 스타필드 고양 3층 이토피아(EATOPIA)에 있어요. 이토피아 입구 중 가장 왼편에 있어요. 노란색, 초록색으로 알록달록한 공간이에요.

안으로 들어가니 꽤 넓은 좌석이 있었는데, 손님 간 최대한 간격을 놓고 앉게 해주시더라고요.


 

 

에베레스트 스타필드고양점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 (코로나 상황으로 스타필드 자체 마감이 빠른 날 있을 수 있음)

연락처: 031-5173-3037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3F

 

 

 

 

커리와 치킨, 그리고 그 와에도 메뉴가 꽤 많았어요. 이건 식당 입구 쪽에서 찍은건데, 식당 내 메뉴판에는 음식 종류가 더 다양하게 나와있도 음료 등의 선택지도 다 나와있어요.

저희는 커리만 두 종류를 시켰는데, 파니르 버터 마살라와 치킨 마살라를 시킨 것으류 기억합니다.

 

 

세팅 참 예쁘게 되어있죠 ㅎㅎ 물컵이 예쁘더라고요. 저 와인병 같이 생긴 곳에 물이 담겨 있어요.

 

 

친구가 버터난이랑 갈릭난 둘 다 맛보고 싶어해서 시켰어요. 그런데 크기가 꽤 크게 나오더라고요! 원래 이거의 2/3 정도 크기라고 생각해서 곁들여 먹으려고 밥(1,000원)도 시켰는데, 난이 워낙 커서 결국 조금 남기게 되었답니다.
왼쪽이 버터 난(3,000원), 오른쪽이 갈릭 난(3,000원)인데 둘 다 향이 엄청 심하지 않아요. 은은하게 향이 깔린 거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치킨 마살라 커리(11,000원)와 퍼니르 버터 마살라(11,000원)

 

 

왼쪽이 치킨 마살라 커리에요. 치킨 조각들이 큼직해서 씹기 좋았어요. 간간이 완두콩도 있고, 매운 맛이 좀 있다고 해서 긴장했는데 고추를 직접적으로 많이 먹지 않는 이상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는 커리 먹고 안 맵다고 고추도 호기롭게 먹었다가 끝에 좀 매워했어요 ㅋㅋ

오른쪽은 퍼니르 버터 마살라인데요. 제 입맛에 되게 잘 맞았어요. 커리 맛으로만 따지면 오히려 치킨 마살라보다 더 좋았어요. 중간에 두부같이 조금 큰 덩어리로 씹히는 게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치즈였던 거 같아요. 이건 치킨 마살라보다 조금 더 또렷한 향신료 맛이 나요.

아무튼 두 커리가 닮은 듯 달라서 번갈아가며 곁들여 먹는 맛이 있었어요. 치킨 마살라는 약간 된장찌개스러운 느낌이라면 퍼니르 버터 마살라는 김치찌개 느낌?
무슨 말이냐면, 된장찌개는 다양한 채소 + 된장 이라서 더 복합적인 느낌이고 김치찌개는 상대적으로 하나의 분명한 맛이 느껴지잖아요? 제가 먹은 커리들도 그런 특징이 느껴졌어요.

친구가 닭고기를 잘 못 먹는 친구라서 탄두리 치킨은 안 시켰는데 굳이 없어도 배부르고 맛나게 잘 먹은 거 같아요. 여자 둘이서 먹기에는 엄청 푸짐했어요.
여러분도 스타필드에서 평소 먹는 음식과 다른 걸 먹고 싶다면 에베레스트 인도 음식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GjWEfdQ5

네이버 지도

에베레스트 스타필드고양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