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서울 은평구 진관동 구파발역 은평 롯데몰 직화한상에서 백반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오랜만에 은평 롯데몰에 잠시 갈 일이 있었는데, 조금 이른 저녁 시간이었지만 배가 많이 고프더라고요.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그래도 백반을 먹고 싶어서 직화한상으로 갔어요. 스타필드에도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느낌은 좀 달랐어요.

은평 롯데몰 직화한상
영업 시간: 정확하지 않음, 롯데몰 운영 시간은 오전 10:30 ~오후 10시
연락처: 02-6975-5415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4층 식당가에 있는데, 구석 쪽에 있어서 꼭 약도 보고 가세요. 샤브샤브집 옆에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둥이는 직화 닭갈비 한상 시키고 저는 직화 오징어 한상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직화 오징어 한상 순한맛(10,500원)

오징어가 매우 담백해요. 사장님이 제가 순한맛 시킨다고 했을 때 두 번 여쭤본 게 무슨 의미인지 알 거 같아요. 그래도 반찬들이 짜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저는 불편함 없이 잘 먹었어요. 솥밥 미리 덜어내고 누룽지 만들어뒀어요. 양배추가 많은 것이 취향을 좀 탈 거 같아요. 저는 좋았어요!

직화 닭갈비 한상(10,500원)

닭갈비 소스가 매콤달달한데, 많이 맵지 않아서 저같이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었어요. 둥이도 잘 먹더라고요.

그리고 곁들여 나온 메뉴에 대해 얘기를 하자면, 솔직히 미역국은 저한테 많이 짰어요. 

연두부는 차가워서 놀랐는데, 상온이 아니라 냉장해 둬서 온도가 더 시원했던 거 같아요. 얹어진 양념장은 짜다기 보다는 덜 매운 고추가루 양념 느낌이었어요. 파래는 간이 적당했는데, 오징어 젓갈은 워낙 짭짤해서 누룽지랑 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오히려 메인으로 나온 메뉴는 덜한데, 밑반찬과 국이 짠 맛이 강해 싱겁게 드시는 분은 조심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롯데몰 은평점 4층 식당가에서 한식 메뉴를 찾으신다면 직화한상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FjrutpWy

 

네이버 지도

직화한상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