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일영리 추억이 깃든 분위기와 맛을 찾고 싶다면 피자성효인방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원래 영화는 영화관에 가서 보는 걸 좋아하는데, 올해 들어 처음으로 자동차극장을 가보았어요. 장흥 쪽에 있어서 저번에 리뷰했던 카페그안애를 간 뒤 영화 시간 전 저녁을 먹으러 갔죠.


피자성효인방
영업 시간: 화-일 오전 10:30 ~ 오후 9시, 월요일은 둘째 주만 영업
연락처: 031-855-5220
주소: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83-5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 쪽에 야외주차장으로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서 바로 오른쪽에 피자성효인방이 있고, 왼편에 민속박물관이 있던 걸로 기억해요. 하지만 아닐 수도 있어요 하하하. 벌써 간 지가 한 달 반 정도 되어서 기억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트리플 치즈크러스트 피자와 오븐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좌석이 꽤 넓고 여러 군데가 있어서 다 찍지는 않았어요. 나무 느낌이 많아서 한옥 느낌도 나고, 전반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이 나요.

트리플 치즈크러스트 피자 (22,000원)

메뉴 설명에는 불고기 토핑, 하와이안 파인애플, 일레븐 토핑 크러스트 피자가 섞인 거라고 하는데 솔직히 치즈베이스가 워낙 강해서 세 가지가 엄청 다르게 느껴지지 않아요. 모든 토핑 중에서 파인애플이랑 불고기 정도로 구분 가능하고 나머지는 맛이 비슷해요. 전반적으로 치즈는 두툼하게 느껴지는 반면 토핑이 많지는 않아서 약간은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옛날 피자 느낌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오븐 스파게티 (10,000원)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맛이에요. 초등학교 때 가족 외식하면 피자헛 가서 피자랑 오븐 스파게티 꼭 시켰거든요. 다만 예전 피자헛 오븐 스파게티는 짭짤함과 단맛이 주였다면, 이건 매콤한 맛도 같이 곁들여져 있어요. 역시 이 메뉴에도 치즈가 풍부했습니다.양파가 꽤 많아서 면을 다 먹어도 남아 있었어요. 남은 양파를 피자 크러스트 부분에 올리고 먹으니 간이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피클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실제 피클도 있고, 치킨 무같은 무도 있고, 단무지도 있습니다.

 

자동차극장과 매우 가까워서 테이크아웃으로 많이 시키기도 하더라고요. 그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 이번에 먹은 메뉴는 전반적으로 추억을 많이 불러일으키는 맛이었어요. 피자도 그렇고 특히 스파게티가 그랬어요. 다음에 오게 될 경우 피자는 얇은 피자로 시켜보고 싶고, 스파게티 정도는 또 시킬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아니면 아예 다른 메뉴로 시켜보고도 싶고요. 만약 여러분도 장흥 쪽에서 다양한 피자를 먹고 싶거나, 자동차극장에서 먹을 메뉴를 포장하고 싶거나, 추억에 잠기고 싶다면 피자성효인방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GnTyshUu

 

피자성효인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 · ★4.27 · 6시내고향 6961회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