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백순대 먹으러 갔던 칠구네신림동백순대 일산직영점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칠구네신림동백순대 일산직영점

영업 시간: 화요일 휴무, 오전 11시 ~ 오후 10시 40분
연락처: 031-918-3777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로 593 1층

 

 

주차할 곳이 딱 정해져 있지는 않아서 차를 가지고 가는 분들은 참고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매장 자체는 크지 않은 편이에요! 테이블이 4~5개 정도 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희는 그냥 기본 백순대곱창볶음 2인분 시켰어요! 원래는 가게 안에서 먹으려고 했던 건데 그 때 방문 당시에는 매장 내 취식이 불가하다고 해서 포장을 했습니다. 

 

 

만약 가게 안에서 먹었다면 세트로 시켜 먹었어도 좋을 거 같아요!

 

백순대곱창볶음 (2인분 19,000원)

 

 

포장할 때 깻잎이랑 음료수도 주셨어요! 깻잎은 그렇다 치는데 음료수도 원래 포장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무튼 와서 열었을 때 포함되어 있어서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너무 백순대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포장하면 면이 불 것이라고 안내를 해주셨는데 감안하고 포장해와서 먹었답니다. 그래서 사진으로 봤을 때는 맛이 없어보일 수도 있지만 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들깨를 많이 넣었는지 고소함이 강했습니다. 순대랑 당면사리도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떡, 간, 양배추가 있어 다채로운 맛을 더해줬습니다.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초장 베이스에다가 다른 여러 가지가 섞인 거 같은데 먹기 바빠서 정확히 파악하지는 못했습니다 하하. 그나마 표현하자면 초장과 막장 중간 맛 같았어요. 깻잎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는데 금방 동나서 만약 방문포장이나 배달을 시키는 분들은 깻잎을 따로 더 준비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이건 다음 날 먹은 건데요! 전 날 먹다가 남은 백순대에다가 소스 넣고 밥까지 추가해서 볶음밥을 해먹었어요. 저는 참기름 안 두르고 소스만 넣어서 볶았는데도 충분히 맛있더라고요. 덕분에 버리는 거 없이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진짜 정통 백순대 먹은 느낌이었어요. 먹고 싶을 때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도 방문 의사 있습니다! 여러분도 백순대가 먹고 싶다면 칠구네신림동백순대 일산직영점도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G5rCdDJ8

칠구네신림동백순대 일산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1 · ★4.29 · 수요일 11:00 - 22:40,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주말 정상영업),목요일 11:00 - 22:40,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주말 정상영업),금요일 11:00 - 22:40,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주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