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먹부림

롯데몰 은평점에서 라멘 먹으러 갔던 명동가츠라 /서울특별시 은평구 진관동

안녕하세요 소라입니다!

대학교에서 처음 가츠라를 갔다가 너무 인상이 좋게 남아있어서 종종 가는 음식점인데, 롯데몰 은평점에도 들어와 있더라고요! 얼마 전에 롯데몰을 갈 일이 있어서 밥 먹으러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명동가츠라 (가츠라 은평점)

영업 시간: (롯데몰 운영시간) 오전 10:30 ~ 오후 10시

연락처: 02-6975-5403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나름 메뉴판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흔들린 사진이라서 보기 어지러우실 수 있겠네요.. 다음에 롯데몰 방문하면 다시 메뉴판 촬영해서 업데이트할게요! 저랑 같이 간 언니랑 원래는 단품 시킬까 하다가 세트가 눈길이 가서 세트를 시키기로 했답니다! 

 

가츠라 2인세트 (29,000원)

 

 

 

1. 미소라멘

 

 

돈코츠라멘과 고민하다가 미소라멘을 시켰어요. 깔끔한 된장 맛의 육수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너무 짜거나 맵거나 하지 않아서 나머지 메뉴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면발 양도 딱 좋았어요. 

 

2. 치킨 가라아게

 

 

닭을 튀겼다.. 이걸로 설명이 끝나는 메뉴에요. 하하. 그런데 거의 부드러운 살로 튀긴 거 같아요. 부위는 잘 모르겠지만 뻑뻑하지 않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3. 연어샐러드

 

 

연어가 네 덩이 올라갔는데, 두께는 얇지만 크기가 커서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그래도 연어를 먹고 나면 나머지 샐러드가 좀 많다는 생각도 들기는 합니다. 단무지나 깍두기 대신에 입맛 전환용으로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4. 알밥

 

 

알밥의 알 색이 꽤 예쁘죠? 알의 종류가 다른 건지 아니면 색깔만 다른 건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크게 거슬리는 것 없이 잘 먹었습니다. 안에 김치가 포함되어 있어서 적당히 매콤했어요. 만약 세트에서 알밥을 시키는 분이라면 그걸 고려해서 라멘을 고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탄탄면이라고 엄청 매운 건 아니지만 확실히 매콤함이 있어서 저처럼 매운 걸 잘 못 드시면 중화할 수 있는 메뉴를 시키면 좋아요.

 

가츠라를 방문할 때마다 크게 실패한 적이 없어서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에요. 롯데몰 은평점에서 식사를 할 때 일식이 떠오른다, 돈가츠나 라멘을 먹고 싶다 하면 꼭 선택지에 넣게 되는 곳입니다. 저와 같이 갔던 언니도 맛있게 먹었고, 둥이랑 갔을 때, 다른 친구들과 갔을 때도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대부분의 분들에게 취향 타지 않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을 곳이에요. 여러분도 롯데몰 은평점에서 일식, 라멘, 돈가츠 등을 먹고 싶다면 4층에 있는 명동가츠라도 꼭 고려해보세요!

 

http://naver.me/FdsBrQmw

명동가츠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9 · ★4.18

m.place.naver.com